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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 Merketing Strategy 앱마케팅 광고, 앱 순위 상승 - 부산 온라인 마케팅, 앱 광고
    IT 2015. 3. 6. 00:02

    APP Merketing Strategy 앱마케팅 광고, 앱 순위 상승 - 부산 온라인 마케팅, 앱 광고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드립니다. 최적화된 모바일광고 솔루션 작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어렵고 복잡한 글로벌 마케팅을 한번에 완벽에 가까운 초정밀 타겟 맞춤형 광고. 이제 SISO와 함께 하세요!

    2014 스마트폰 유저 앱 다운로드 성향(중복응답)
    1. 앱스토어 리뷰
    65%
    2. 앱스토어 랭킹
    57%
    3. 입소문(지인의 추천)
    21%
    4. 웹 미디어
    19%
    5. 잡지
    17%
    6. 입소문(SNS 정보)
    16%
    7. 앱 개발사 HP
    8%
    8. 웹 광고
    6%
    9. 서적
    6%
    10. 기타
    2%




    앱스토어 리뷰(평점) 상품

    스마트폰 유저 앱 다운로드 성향 1등!! 앱스토어 리뷰(평점)의 시스템 원리입니다.

    1. 자사 어플 회원들의 광고 참여
    2. 앱(어플) 설치
    3. 앱(어플) 평점 5점
    4. 앱(어플) 리뷰 작성

    검색어 순위 마케팅

    가성 유저가 아닌 진성 유저 확보에 있어서 제일 중요 합니다. 검색어 상위노출 마케팅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순위가 아니라 해당 핵심 키워드를 검색 했을때 보여지는 검색순위를 말하는 것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추천해 준 순위를 참고하여 다운받지 않고, 특정 어플을 반복적으로 다운 받기 때문에(기기값(IMEI), 아이피 모두 다른 실제 회원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입자에서는 해당 어플을 인기어플, 유용한 어플이라고 판단하고 순위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선택설치형과 리뷰형을 혼합형으로 진행하면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위 그래프 1위, 2위)
    ex)현재 소셜데이팅 시장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 "소개팅" 1위, 2위, 3위, 4위 모든 업체 당사에서 진행





    키워드 공략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검색창에 검색어 입력시 자동으로 하단에 생성되는 문장들을 전략 키워드로 공략하게 된다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빈도수가 늘어나며, 기존 다운로드수가 많은 타 업체와의 경쟁에 대한 부분도 케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주공략 키워드
    카테고리키워드(게임관련 제외)
    건강헬스,다이어트,화장품,미용,뷰티 등
    교육공부,과외,영어회화,영단어,일본어 등
    금융주식,주식투자,주식시세 등
    날씨날씨,날씨 위젯,웨더 등
    교통대리운전,콜택시,교통안내,버스안내 등
    뉴스뉴스,신문 등
    도서독서,e-book 등
    라이프스타일부동산,배달,쿠폰,운세,사주,맛집 등
    만화만화,웹툰,코믹 등
    미디어무료음악,무료음악어플,실시간방송 등
    비즈니스알바,아르바이트,구인구직,일자리 등
    사진사진,사진인화,포토,포토샵,셀카 등
    소셜모임,소개팅,카톡친구만들기 등
    쇼핑쇼핑,홈쇼핑,쇼핑몰 모음 등
    스포츠스포츠 중계,스포츠 토토,축구,야구 등
    엔터테인먼트영화,무료영화,각종 연예인이름 등
    여행여행,여행정보,여행지 추천 등
    위젯배경화면,카카오톡 배경,배경화면꾸미기 등
    의료임신,육아,병원,병원찾기,성형 등
    커뮤니케이션랜덤채팅,무료채팅,채팅어플,소개팅 등
    터치를 부르는 모바일 맞춤 성공전략
    1.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내용의 검색어로 검색 하였을 때 상단에 노출시켜 드립니다.(키워드 부스팅)
    2. 키워드 공략은 보다 전략적인 키워드를 통해서 순위상승에 용이하며, 더 많은 진성유저를 확보하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이런 업체에게 좋습니다!!
    1. 최초 광고 집행비가 부담스러운 업체(1,000건부터 집행가능)
    2. 실속있는 고정(진성)유저를 바라는 업체
    3. 비싼 마케팅 비용으로 인하여 골머리를 썩히고 업체
    4. 이미 마케팅으로 많은 비용을 날렸지만 실사용자는 늘지 않고 있는 "앱"
    5. 저렴한 비용으로 지속적인 효과를 바라는 업체
    6. 1만 다운로드까지 만이라도 최소금액으로 하고 싶은 업체
    7. 소유한 어플리케이션이 많아 마케팅비용에 부담을 많이 느끼는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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